2018.12.27

‘죽어도 좋아’ 공명, 종영 소감 “2018년을 ‘죽어도 좋아’로 마무리하게 되어 행복했다”

배우 공명이 오늘(27일)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 2TV 수목드라마 ‘죽어도 좋아'(극본 임서라/ 연출 이은진, 최윤석/ 제작 와이피플이엔티, 프로덕션H)의 종영 소감을 전했다.

 

오늘 오전 판타지오 공식 SNS 채널에는 ‘죽어도 좋아’ 마지막 회 대본을 들고 미소 짓고 있는 공명의 모습과 함께 종영 소감이 게재됐다. 공명은 “첫 촬영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종영이라니 아쉽다”며 “먼저 ‘죽어도 좋아’를 사랑해주셨던 분들께 너무 감사드린다. 많은 분들이 강준호 역을 사랑해주셔서 행복하게 촬영했고 잘 끝마칠 수 있었다”며 드라마를 사랑해준 시청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먼저 전했다.

 

또 “올겨울 유난히 추웠는데 고생하신 감독님, 작가님 모든 스태프분들 그리고 선배·동료 배우분들, 보조 출연자분들 너무 고생하셨다”며 ‘죽어도 좋아’팀에 대한 애정을 덧붙인 공명은 “올 한 해를 ‘죽어도 좋아’ 로 마무리하게 되어서 행복했다.앞으로 좋은 모습으로 다시 인사 드리겠다”고 마지막 인사와 함께 앞으로의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죽어도 좋아’에서 공명은 4차원 매력 부자 강준호를 맡아 극의 한 축을 담당했다. 극 초반 능글미 만렙의 4차원 매력을 폭발시키며 시선을 사로잡은 공명은 극이 진행될수록 사랑과 일을 통해 성장하는 캐릭터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그려내며 존재감을 발산, 시선을 모았다.

 

한편, 강준호로 열연을 펼친 공명이 출연하는 KBS 2TV 수목드라마 ‘죽어도 좋아’는 오늘 밤 10시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