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17

신예 지건우, MBC ‘신입사관 구해령’ 성서권 役 캐스팅!

신예 지건우가 MBC 새 미니시리즈 ‘신입사관 구해령’의 성서권 역에 캐스팅됐다.

 

MBC 새 미니시리즈 ‘신입사관 구해령’(극본 김호수, 연출 강일수 한현희)은 19세기 초를 배경으로 하는 픽션 사극이다. 별종으로 취급받던 여사(女史)들이 남녀가 유별하고 신분에는 귀천이 있다는 해묵은 진리와 맞서며 ‘변화’라는 소중한 씨앗을 심는 이야기로 신세경, 차은우, 박기웅, 이지훈, 박지현 등이 캐스팅을 확정 지었다.

 

지건우는 신세경의 다정다감한 ‘사관 선배’ 성서권 역을 맡는다. 성서권은 예문관에서 민우원(이지훈)과 유일하게 사관의 품위를 담당하고 있는 반듯한 선비. 단정한 외모에 상냥하고 배려심 넘치는 매력남이자 부드러운 목소리로 궁녀들의 마음을 훔치는 ‘꽃사관’이다.

 

지건우는 소속사를 통해 “너무 좋으신 분들과 멋진 작품을 함께할 수 있게 되어 매우 영광이다. 첫 시작인 만큼 한결같은 마음으로 반듯하게 걷겠다”며 “’신입사관 구해령’에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작품에 캐스팅된 소감과 다부진 각오를 전했다.

 

한편, 다정다감한 매력의 꽃사관 지건우를 만나 볼 수 있는 MBC 새 미니시리즈 ‘신입사관 구해령’은 오는 7월 첫 방송 예정이다. <끝>